문화생활/영화리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관람 포인트는?
서이의 다락방
2018. 1. 23. 22:38
원래 모든 영화는 관람포인트가 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역시도 관람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배우와 감독님이 직접 밝힌 관림 포인트 5가지를 정리 해 보았습니다
- 1편 후속작은 복습할수록 더 재미있습니다. 감독님이 추천하는 쪽에 더 가깝다고 할 수있습니다. 모두들 다 아시다시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속편이기도 하고 이런 작품들은 주로 그 전의 작품을 보고 보시면 내용의 이해가 더 쉽고 재미있게 관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임스 건이 2편을 재미있게 보는 방법 중 한가지라고 언급을 했었으며, 이번 속편은 후속작이다 보니 기존의 작품과 연결되어 있는 부분이 많을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편을 안본다면 이해하기가 많이 힘들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전편을 본다면 연결되는 부분이 있어 더 재미있는 부분들이 있기때문에 꼭 1 편을 보시고 관람을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이번 2편은 우주를 배경으로 하여 만든 영화인 만큼 어벤져스 시리즈보다 더 많은 인물을이 등장을 하게 됩니다. 가오갤 팀에 합류한 네뷸라와 욘두, 그리고 뉴 페이스로 나타나는 멘티스 까지 1편에 나오는 폭발 사건 이후로 그전 기억을 잃어 버렸다고 하는 베이비 그루트는 새로운 캐릭이나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기존에 있었던 캐릭터 많으로도 풍족한데 새로운 멤버까지 추가 되면 또 다른 이야기거리가 풍부해져 어떤 재미를 더 보여줄지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 새로인 캐릭터중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베일에 쌓여있는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 더 리빙 플레닛이라는 캐릭터 입니다. 1편에서는 지구인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져 버린 스타로드의 아버지는 지금까지 정체에 대해 온갖 추측들이 오고 갔었는데요 결국 원작에서는 스타로드와는 관련없는 행성 자체 에고 더 리빙 플래닛으로 밝혀 졌다고 합니다. 에고와 스타로드의 만남이 영화관람을 한 후 여운이 남는 스토리중 하나가 될것이라고 제임스건이 자신있게 말을 했다고 합니다.
- 어벤져스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어벤져스:인피니트 워에서 만남이 이루어 집니다. 이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선 어벤져스에 관련된 떡밥이 등장할것인지 아니면 어떤 이야기가 나올것인가 그게 제일 궁금한데요 아무튼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를 만나기 전 스토리로써 어벤져스와 같은 세계관이라는걸 부각시키는 요소가 있는지 없는지 관람하면서 중요시하게 여길만한 부분이겟지요
- 스타로드의 애정품이라고 하는 1호인 끝내주는 노래 모음집이라는 장면에 어울릴만한 팝송이 나오면서 영화의 재미를 높혔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2탄이 등장하면서 1편처럼 노래 제목처럼 그대로 끝내주는 노래들이 나올 예정입니다. 감독님이직접 선정해준 노래를 듣고 즐기면서 관람하면 되시겠습니다.